• 1
  • 2
  • 3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사합니다. ^0^ 덧글 1 | 조회 253 | 2010-10-04 00:00:00
껑지에  

안녕하세요.!

너무 만족스런 서비스를 받아 이렇게 글을 올리는데, 이곳에 써도 되는건가요?ㅋㅋㅋ

 

아마 9월 30일 목요일 저녁타임시간에 방문했던것 같아요.

한 외국인 선생님의 인도를 받아 처음으로 방문했는데요 인테리어도 멋지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하지만 처음에 서비스는 실망이었어요.

자리도 앉았는데 오랫동안 메뉴도 안주고, 세명이서 갔는데 두사람한테만 물 딸아주고 한명은 세팅마저도 안해주고... 종업원들이 바빠서 신경도 안써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만난 선생님과 즐거운 시간을 갖기위해 불평안했죠.

메뉴를 시키고, 그 중에 하나가 아메리카노에 우유 따로, 설탕 많이~~ 따로 주문했어요!

설탕도 정말 많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감동은.. 이제 우유!ㅋㅋㅋ

외국인 선생님이 발견하셨어요. 어떤 분이 직접 우유를 사가지고 오신모습을... 자신을 위해 사왔다는 마음에 감동하시더라구요!! 저희도 다 감동 받았어요. ㅋㅋㅋ

 

음식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먹으면서 몇번이나 맛있다는 말을 연발했는지...

너무너무 다시 찾고 싶을만큼... 100점 만점에 100점의 맛이었어요.

 

그렇게 음식을 다 먹고, 저는 다른 약속이 있어 먼저 나가야 했습니다. 그런데, 나머지 일행분들도 다 같이 나가자고 하시는 거였습니다. 저는 혼자 갈수 있으니 그냥 얘기 더 나누다 와라 했는데도, 나오시더라구요!

 

근데, 우리에게는 디저트가 남아있다고 하지 뭡니까!!!

어쨌든 저는 먼저 가봐야 했고, 디저트 먹고 나오라고 했는데도, 괜찮다고 그냥 데려다 주겠다고 합니다.

저는 미안하기도 하고, 디저트도 아까워서 어쩌지.. 하고 있었는데~

 

한 남자 종업원분이 와서 그러시면 테이크 아웃으로 해드릴까요? 말씀하시는데~

진짜 너무 친절한 미소로 서비스를 해주시는 것이었습니다. 커피와, 요거트, 아포가도를 주문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우유도 감동, 마지막에 너무 친절한 미소와 태도로 대해주신 종업원분께도 감동 감동이었습니다.

노바 이탈리아노 너무 감사드리구요, 대박나세요~ ㅋㅋ

 
관리자  2017-01-15 22:07:51 
우선 처음 가게에 방문하셔서부터 좋은 서비스로 모셨어야 했는데 미흡했던점 사과말씀 드립니다.
손님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최선을 다하면서도 놓치는 부분이 있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찾아주시고 맛있게 드신것만으로 저희가 감사합니다^^
답글이 많이 늦었네요...
많이 추운 겨울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언제든지 찾아주시면 항상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로 모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